‘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송혜교 모델 광고 이미지.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송혜교 모델 광고 이미지. (제공: 아모레퍼시픽)

11년간 판매량 7000만병 돌파

“한 입에 꿀꺽한 달큰 복숭아”

속건조·속당김 개선 ‘피부푸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슈퍼콜라겐’ 라인업을 전면 리뉴얼한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 ‘뷰티푸드’라는 패러다임을 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이며 초저분자 콜라겐 3000㎎을 한 앰플에 담은 슈퍼콜라겐은 지난 2010년 출시 후 누적 판매 7000만병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11년간 꾸준히 사랑받는 보습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제품이다.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3월 22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등의 일부 판매처에만 선출시한지 일주일여 만에 2만 5000개 이상의 앰플이 판매되기도 했다. 특히 브랜드 모델이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송혜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비결로 꼽히며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 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함유됐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피부 보습, 피부 거칠기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으며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함께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준다.

마시는 앰플 형태의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한 앰플씩 마시는 것만으로 지친 피부에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피부 균형을 찾도록 도와준다. 뷰티푸드 섭취를 통해 피부 속부터 근본적 속 건조와 속 당김을 개선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이달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오픈마켓 등의 판매처와 올리브영, 아리따움 등의 오프라인 뷰티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용량 및 가격은 25㎖로 28개입, 8만 8000원이다.

실제 구입한 고객들의 블로거나 SNS를 살펴보면 ‘한 입에 꿀꺽할 만큼 달큰한 복숭아 맛이었어요’ ‘피부의 속 건조함 때문에 속상했던 나날들의 연속, 마시는 콜라겐 습관 시작하고는 속 건조가 잡혔어요’ ‘피부에 좋은 영양소가 모두 담긴 성분 배합이 마음에 들었어요’ 등의 반응들이 올라오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