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멤버십 회원 대상 블랙&타 로 밀크티 1 1 프로모션. (제공: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멤버십 회원 대상 블랙&타 로 밀크티 1 1 프로모션.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5월 한 달간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기념 2번째 프로모션 ‘블랙&타로 밀크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코리아 멤버십 앱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내달 1~31일 블랙 밀크티 또는 타로 밀크티 1잔을 구매하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내 회원 가입이 완료된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 음료는 라지(L) 사이즈며 아이스로만 제공된다. 추가 금액 지불 시 펄, 밀크폼 등 토핑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멤버십 스탬프 적립도 가능하다. 단 배달 앱을 통해 주문 시에는 행사 참여가 불가능하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공차 멤버십 앱 리뉴얼 후 이어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에 이어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관련 두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공차 멤버십 회원들이 가장 사랑하는 메뉴인 블랙&타로 밀크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