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SSG랜더스 네이밍 이벤트 개최. (제공: 스타벅스) ⓒ천지일보 2021.4.30
스타벅스, SSG랜더스 네이밍 이벤트 개최. (제공: 스타벅스) ⓒ천지일보 2021.4.30

텀블러 지참 관람 고객께 무료 커피 제공

전용 음료 ‘스타벅스 슬래머’ 출시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스타벅스커리코리아가 SSG랜더스 구단과 함께 오는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네이밍’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행사의 첫번째 날인 21일 고객 300명을 이어 22일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엔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한다. 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경기 입장권 이외에 음료, 푸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을 제공한다.

SSG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인천 SSG랜더스필드의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5명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하려면 30일부터 내달 7일까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초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SSG랜더스를 향한 응원의 한 마디와 경기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을 선정한다.

두 번째 날 경기 초청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마지막 날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름다운재단, 하트하트재단 등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NGO 단체에서 후원하는 아동 및 청년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SSG랜더스필드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료인 ‘스타벅스 슬래머’를 출시했다. 스타벅스 슬래머는 시원하고 통쾌한 그랜드 슬램(만루 홈런)을 기원하는 무카페인 에너지 부스팅 음료로 스트로베리와 아사이베리 주스에 레몬에이드와 민트 시럽이 더해져 달콤,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