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신메뉴 ‘버섯크림뇨끼’ 출시. (출처: 더본코리아) ⓒ천지일보 2021.4.30
롤링파스타, 신메뉴 ‘버섯크림뇨끼’ 출시. (출처: 더본코리아) ⓒ천지일보 2021.4.30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싱그러운 봄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 전통 요리인 뇨끼를 활용한 ‘버섯크림뇨끼’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던 ‘뇨끼’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맛볼 수 있도록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버섯크림뇨끼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이탈리아식 감자 요리인 뇨끼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크림소스는 짭조름한 베이컨과 양송이 버섯을 넣었다. 뇨끼와 소스를 함께 즐기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버섯크림뇨끼는 와인과 궁합이 좋으며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사용하는 등 최상의 맛을 위한 고집스러운 식재료 사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