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캠핑용품 경품 프로모션. (제공: 롯데GRS)
롯데리아, 캠핑용품 경품 프로모션. (제공: 롯데GRS)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펩시와 함께 캠핑용품 경품 프로모션을 한 달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경품 프로모션은 5종(고다·체다·에멘탈·크림치즈·모짜렐라)의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는 치즈No.5 버거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 펩시와 함께 캠핑용품 경품 응모권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이다.

이번 경품 프로모션의 경품은 ▲1등 코오롱 스포츠 오두막 7.8 캠핑 텐트(20명) ▲2등 뱅앤올룹슨 Beolit20 블루투스 스피커(30명) ▲3등 펩시 테이블&체어(50명) ▲4등 펩시 레트로 아이스쿨러 13ℓ(300명) ▲5등 펩시 폴딩 카트&상판 세트(600명) 등이다.

또한 이번 경품 프로모션에 응모한 모든 대상자에게는 내달까지 사용이 가능한 치즈 No.5 세트 업 쿠폰이 제공된다.

경품 응모는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에서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만 19세 이상 성인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롯데잇츠 앱에서 오는 6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롯데리아는 이번 경품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 고객에게는 치즈No.5 세트를,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펩시와 함께 다양한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공동 기획했다”며 “5종의 치즈로 가득 채운 치즈No.5 버거를 즐기고 1000여명의 당첨자가 되는 소소한 행복도 누려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