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임직원이 홈플라이브에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홈플러스)
홈플러스 임직원이 홈플라이브에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홈플러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홈플러스가 유명 셰프와 연예인이 출연해 홈플러스의 상품을 판매하는 ‘홈플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 1·2’, 전 국민 음원공모전 ‘희망SONG 캠페인’ 등을 공동으로 진행한 SBS 미디어 넷과 협업한 프로젝트다. 홈플러스의 다양하고 신선한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고 SBS F!L 채널에서 방송 중인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 2’와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0일 진행 예정인 첫 방송에는 임성근 셰프, 쇼호스트 이솔, 배우 김승현 등이 출연해 홈플러스의 신선식품으로 요리하고 해당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셰프와 연예인을 섭외해 보다 다채로운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연말까지 총 16회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이번 첫 방송에서는 미국산 찜갈비를 이용해 갈비 조림 ‘갈비초’와 ‘갈비탕’을, 이어 무항생제 닭 부분육(닭다리, 닭날개, 닭가슴살 등)과 국내산 마늘로 ‘닭 마늘 구이’를 선보인다. 특히 ‘한식대첩 시즌 3’ 우승자인 임성근 셰프의 특급 요리비법을 전수한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방송에서 소개된 ▲찜갈비 ▲무항생제 닭다리살 ▲네오플램 블라썸 IH 궁중팬·프라이팬 등의 상품을 홈플라이브 특가로 판매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홈플라이브 시청자에게 특별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이번 특별 방송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플러스의 신선한 상품을 생생하게 선보일 수 있는 방송이 되도록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 홈플러스 임직원이 출연해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홈플라이브는 홈플러스 멤버십 앱 ‘마이홈플러스’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