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가정의 달 맞이 연합 기획전. (제공: G마켓)
G마켓·옥션, 가정의 달 맞이 연합 기획전. (제공: G마켓)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G마켓과 옥션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내달 2일까지 2주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을 한자리에 모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과 옥션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녀를 위한 선물로는 레고, 영실업, 해즈브로, 마텔, 락피도, 드시모네, 레노버, LG전자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부모님을 위한 인기 브랜드로는 금강제화, 블랙야크, 닥스셔츠, 정관장, 세노비스, 종근당건강, 아모레퍼시픽, 바디프랜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 쿠폰’과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 쿠폰’이 한 장 더 주어진다. 모든 쿠폰은 한 ID당 매주 1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제공되는 브랜드 중복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G마켓은 ‘어린이날 선물관’과 ‘어버이날 선물관’을 통해 각각 인기 브랜드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19일 어린이날 선물관에서는 레고, 락피도, LG전자 등을 오늘의 브랜드로 선정했다. 각 브랜드별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각각의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어버이날 선물관에서는 금강제화, 아모레퍼시픽, LG전자 등 브랜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G마켓 ‘어린이날 선물관’과 ‘어버이날 선물관’에서는 단독 스페셜딜로 에버랜드 주중·주말 이용권을 단독 최저가에 가격에 판매한다.

옥션에서는 ‘가정의 달 패밀리 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어린이날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을 한자리에 소개한다. 19일에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천지양’을, 자녀를 위한 브랜드로 ‘영실업’ 상품을 추천한다. G마켓과 마찬가지로 브랜드별 중복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MD가 고른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가정의 달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엽 이베이코리아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온라인몰을 통해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어 대규모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장난감, 교육완구, 디지털 제품 등 자녀 선물부터 건강식품, 의료용품, 화장품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