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아모르파티)
(출처: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촬영중단,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SBS 아침극 ‘아모르파티’ 스태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촬영이 중단됐다.

SBS는 1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아모르파티’ 스태프 중 한 명이 13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방역당국의 역학 조사 기간은 (무증상자의 경우) 확진일 기준 이틀 전이다. 드라마 녹화는 그 이전인 지난 9일 진행했으나, 만일을 대비해 사실을 인지한 직후 모든 촬영을 중단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선제적으로 모든 스태프와 출연진이 코로나 검사를 받고, 전원 음성 판정받았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아모르파티’ 방송 일정엔 차질이 없을 것”이라며 “16일부터 촬영을 재개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SBS 공식입장 전문이다.

SBS '아모르파티' 스태프 중 한 명이 4월 13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양성 확진을 받은 '타 프로그램'의 스태프와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방역당국의 역학 조사 기간은 (무증상자의 경우) 확진일 기준 이틀 전입니다. 드라마 녹화는 그 이전인 4월 9일에 진행했으나, 만일을 대비해 사실을 인지한 직후 모든 촬영을 중단하였습니다.

또한 선제적으로 모든 스태프와 출연진이 코로나 검사 진행했고, 전원 음성 판정 받았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