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냉하자 영상. (제공: 홈플러스)
홈플러스, 홈냉하자 영상. (제공: 홈플러스)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15일부터 온라인몰에서 ‘홈플러스 냉장고’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홈플러스 냉장고’는 홈플러스 온라인의 신선한 상품이 바로 우리 집 냉장고로 배송된다는 뜻이다. 온라인몰에 나열된 신선식품을 구매와 동시에 고객의 가장 가까운 매장 냉장고에서 가장 빠르고 신선하게 당일 배송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홈플러스 냉장고의 시작을 알리는 브랜딩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늦은 저녁 신혼부부가 ‘저녁 뭐 먹지?’라며 저녁 메뉴를 고민을 하고 있다. 냉장고를 확인해보지만 식재료가 없는 상황이다. 이때 냉장고가 홈플러스 온라인 구매 화면으로 바뀌면서 ‘신선하게 홈냉하자’라는 대사와 함께 텅 빈 냉장고가 클릭 한 번에 식재료로 가득 채워진다. 홈플러스 온라인의 간편한 주문과 마트 직송, 즉시 배송의 강점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온라인 고객들을 위해 ‘홈냉하자’ 할인전도 마련했다. 오는 15일 단 하룻동안 아이스크림 10여종을 1+1에 선보인다. 15~16일 한우 등심, 국거리, 불고기류(100g, 국내산)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냉동피자 8종을 1+1에 판매한다. 16~18일 주방세제 19종을 1+1에 판매하고 19일 꽃갈비살(미국산, 호주산) 50% 할인전, 20일 건강기능식품 할인전, 21일 냉동 필렛 5종(고등어 2종, 갈치살, 살치살, 임연수) 50% 할인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 증정, 행사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송승선 홈플러스 모바일사업부문장은 “온라인 사업에 대한 투자를 지속 확대하는 한편 홈플러스만의 강점을 살려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빠르고 신선하게 상품을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