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딴지일보 게시판 캡처.)
(출처: 딴지일보 게시판 캡처.)

페라가모 아닌 다른 브랜드일 가능성도

[천지일보=이대경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가 6일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의 내곡동 땅 측량 당시 착용한 페라가모 로퍼 사진을 한 네티즌이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정작 생태탕집 아들이 주장한 색상(흰색)과는 상이한 검은색 구두를 착용한 모습이어서 논란이 예상된다.

박 후보는 이날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과 인터뷰에서 “네티즌들이 2006년 9월 21일 동대문서울패션센터 개관식 사진 한장을 찾아서 올렸다”며 이같이 말했다.

박 후보는 “오죽하면 네티즌들이 오세훈 후보의 페라가모 로퍼 사진을 찾으려고 밥도 안 먹고 잠도 안 잔다고 하더라”며 “네티즌들의 이런 피눈물 나는 노력을 보며 서울시장에 꼭 당선돼야 되겠다는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앞서 전날(5일) 친여 성향의 인터넷 커뮤니티인 딴지일보 자유게시판에는 오 후보가 지난 2006년 9월 21일 동대문 서울패션센터 개관식에서 내빈들과 함께 의자에 앉아 있는 사진을 찾아 올렸다. 이 사진에서 오 후보는 검은색 구두를 착용하고 있다. 사진을 게재한 네티즌은 “내곡동 토지 측량이 2005년에 이뤄졌으니까 시간적으로도 근접한 것 같다”고 했다.

하지만 오 후보를 봤다고 주장하고 있는 ‘내곡동 생태탕집’ 아들 A씨는 당시 오 후보가 ‘흰색 로퍼’를 신고왔다고 주장하고 있다. 사진 속 오 후보의 구두 색깔과는 정반대인 것이다.

아울러 오 후보의 구두가 페라가모가 아닌 다른 브랜드일 가능성도 있다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어 상당한 후폭풍이 예상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