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스탠리 쓱라이브. (제공: SSG닷컴)
SSG닷컴, 스탠리 쓱라이브. (제공: SSG닷컴)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SSG닷컴이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 인기 캠핑용품 14종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스탠리’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 런치박스 등 인기 캠핑 아이템을 소개한다. 방송에는 전문 쇼호스트와 코미디언 홍윤화가 출연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1913년 탄생한 ‘스탠리’는 100년 이상 역사를 지닌 아웃도어 브랜드로 대표 상품인 보온병을 비롯해 워터저그, 아이스박스 등 우수한 보냉력을 갖춘 캠핑용품을 잇따라 출시해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본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할인과 사은품 혜택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SSG닷컴과 이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한 ‘폴라블루’ 색상의 워터저그, 아이스박스, 런치박스를 구매할 경우 1만원 즉시 할인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접이식 카트’를 증정하며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스탠리 아이스박스 28L’를 제공한다. 추가로 5분 이상 라이브방송 시청 시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다른 추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SSG닷컴은 올해도 비대면 트렌드 지속으로 캠핑용품 구매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라방’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 잡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신익수 SSG닷컴 스포츠MD팀 팀장은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목적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캠핑용품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며 “캠핑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