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하(출처: 제이와이드컴퍼니)
동하(출처: 제이와이드컴퍼니)

동하 법적대응… 학폭 논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동하 측이 학교폭력 의혹과 관련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동하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11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 번 밝힌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글쓴이가 첨부한 내용대로 허위사실을 유포한 글쓴이를 상대로 민형사상 절차를 밟아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또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통해 자료를 수집해 조치를 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폭 고발] 배우 동하의 소속사에서 고소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앞서 동하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한 바 있다.

그는 해당 글에서 동하 소속사 측이 모욕죄 등의 혐의로 고소하겠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냈으나 문자를 받은 사람은 자신의 동문인 B씨라고 밝혔다.

A씨는 “문자를 받은 B씨는 저와 같은 고교 동문이고 김형규(동하 본명)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한 사실이 없다”라며 “B씨는 피해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언론사와 저를 포함 다른 피해자들을 연결해줬다”고 주장했다.

이어 “폭로 글의 작성자가 B씨가 아니라는 명백한 증거를 갖고 있다”라며 “B씨에 대한 고소를 즉각 취하하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진심 어린 사죄 대신 지금과 같은 파렴치하고 후안무치한 작태로 피해자들과 대중들을 기만한다면 제가 갖고 있는 동하의 학창 시절 학폭에 관련된 모든 제보 자료와 함께 김형규가 '비공식적'으로 행한 모든 일에 대해 폭로하겠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