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호텔 룸트 애슬레저 라이프 제안. (제공: 안다르)
안다르 호텔 룸트 애슬레저 라이프 제안. (제공: 안다르)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안다르가 오는 12일부터 오는 6월까지 세 달간 글래드호텔앤리조트와 협업을 통해 도심 속 비즈니스호텔에서 즐기는 ‘안다르x글래드 홈트·룸트’ 프로모션으로 건강한 애슬레저 라이프를 제안한다.

우수한 제품력과 홈 인테리어로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안다르 홈트 용품이 집을 넘어 호텔 룸 영역까지 확장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안다르와 글래드가 함께 선보이는 컨셉룸은 4개 지점(마포, 여의도, 강남, 제주도)에서, 룸패키지는 5개 지점(마포, 여의도, 라이브 강남, 강남 코엑스, 제주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x글래드 스페셜 객실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과 함께 안다르 홈트 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 릴렉스 마사지 스틱 등 룸 안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하여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서비스와 짐(GYM) 이용권 혜택도 포함한다.

이와 더불어 운동하는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MZ세대와 다양한 챌린지 형태로 여럿이 함께 공유하며 애슬레저의 일상화를 주도하고 있는 홈트족, 혼트족을 위해 객실 안에서 진행하는 안다르 룸트 패키지와 컨셉룸도 마련될 예정이다.

즐거운 애슬레저 라이프를 위한 안다르·글래드 컨셉룸에는 안다르 홈트 용품과 애슬레저 의류 디스플레이 되며 글래드호텔 패키지와 피트니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웰니스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안다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고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익숙해지면서 재미와 힐링을 함께 추구하는 새로운 여가 문화 트렌드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안다르와 글래드가 협업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은 호캉스나 룸트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