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 (제공: 오드리선)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 (제공: 오드리선)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미국 농무부의 친환경 제품 인증을 획득을 기념해 오는 6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 만나볼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국내 제조 생리대로는 USDA Biobased 인증을 획득했다. 전문시험기관의 실험을 통해 친환경 소재 비율이 94% 이상임을 인정 받았다. 이는 소재부터 공정까지 꼼꼼하게 따진 결과로 완전무염소(TCF)를 적용하고 소재는 유럽 OCS 인증 유기농 순면과 북유럽 산림 인증 PEFC를 획득한 스칸디나비아산 천연 펄프를 사용했다.

커버부터 옆샘 방지 날개까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흡수체 역시 유기농 순면과 천연 펄프의 이중흡수체를 적용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세 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94% 바이오 생리대 모음전’은 약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인 생리대 중형 8팩과 대형 4팩을 정상가 9만 4800원에서 48% 할인된 가격인 4만 9000원에 판매하고 순면 화장솜 2팩과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 작가 콜라보레이션 엽서 4종을 추가 증정한다.

중형 2팩 또는 대형 2팩을 선택할 수 있는 ‘94% 바이오 생리대 세트’는 USDA Biobased 94% 인증을 기념해 9400원에 선보인다. 이는 정상가 1만 5800원에서 41% 할인된 가격이다.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하면 최대 15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오드리선 제품 역시 94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오드리선 TCF 팬티라이너’ 2팩,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그리고 100% 순면으로 만든 ‘내츄럴코튼 화장솜’ 2팩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에는 오드리선 이화진 대표가 직접 등장해 소비자들의 생리와 생리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오드리선을 운영하는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의 채용 관련 소식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사은품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일러스트 에코백을 증정한다. 방송 중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USDA Biobased 94% 인증 획득을 기념해 민감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생리대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는 물론 생리와 생리대에 대한 궁금증까지 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국 농무부의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