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현대카드) ⓒ천지일보 2021.3.2
(제공: 현대카드) ⓒ천지일보 2021.3.2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현대카드가 새봄을 맞아 3월 한 달간 온라인쇼핑과 가전, 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페이와 9개 온라인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인 온라인쇼핑몰에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은 SSG닷컴, 현대H몰, CJ몰, GS숍,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아다.

또 가전제품 구매 혜택도 준비돼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과 10만 삼성전자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LG전자와 전자랜드에선 할부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3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준다.

이달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주유권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현대해상 다이렉트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캐롯손해보험에서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고 현대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만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동일한 조건의 삼성화재 다이렉트 신규 고객에게는 2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PLCC 신규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이달 말까지 이전 6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5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e-쿠폰 10장을 제공한다. 또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인에게 스타벅스 별 50개를 적립해준다. ‘배민현대카드’를 발급한 모든 회원에게는 배민 쿠폰 1만원권을 2장씩 제공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처음 사용한 뒤 6개월 동안 추가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