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카카오쇼핑라이브.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카카오쇼핑라이브.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파리바게뜨가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설렌타인데이(설+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날짜가 겹친 만큼 케이크, 디저트 선물부터 설렌타인데이 홈파티를 위한 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방송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똑 부러지는 이미지로 급부상 중인 ‘박현실’ 기상캐스터가 출연해 다양한 설과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위한 꿀팁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축년을 맞아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소를 형상화한 입체형 케이크 ‘2021새해 복 많이 받으소’ ▲펭수를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등 케이크 제품 ▲정성껏 구운 바움쿠헨과 100일간 숙성한 밀가루와 목초란(木醋卵) ▲아카시아 벌꿀 등으로 반죽해 나무틀에서 구워낸 ‘진(眞) 카스테라’ ▲버터 풍미 가득한 갈레뜨와 부드러운 마들렌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간의 정성 진(眞) 컬렉션’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숨어있어 초콜릿을 먹고 난 뒤 액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 ‘히든픽쳐초콜릿’ ▲기네스월드레코드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 ▲부드럽고 고소한 로제 파스타에 로스트 치킨과 새우, 치즈 등을 넣어 조화로운 ‘치킨&쉬림프 로제 파스타’ 등을 소개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 20%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방송이 진행되는 오는 10~11일 구매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