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안심특선 87호. (제공: 사조대림)
사조대림 안심특선 87호. (제공: 사조대림)

사조대림이 신축년 설을 맞아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7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변한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실속’ ‘비대면·온라인’ ‘안심’ 키워드를 주제로 기획됐다. 사조대림은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사조대림은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해표 ‘고급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을 기본 구성으로 참기름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88호’와 ‘안심특선 22호’를 출시한다. 여기에 올리고당, 구운소금, 참치액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E-30호’도 선보인다. 안심특선 22호는 이어지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온라인 경로를 통해서만 판매된다.

이 외에도 해표 카놀라유와 해바라기유로 구성된 ‘고급유 2호’와 ‘고급유 5호’ 등 1만원대 선물세트와 생생참치,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구운소금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안심특선 87호’를 준비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생활에 맞춰 주고받는 분들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제작하고자 노력했다”며 “힘든 시기에 사조 선물세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를 받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