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카우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미지. (제공: 롯데제과)
말랑카우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미지. (제공: 롯데제과)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제과가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GS리테일과 함께 소프트캔디 제품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의 협업을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제과와 GS리테일은 하얀 얼룩송아지 ‘말랑이’가 2021년을 대표하는 친근한 캐릭터로서 고객에게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전하고 즐거움과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말랑이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내년 1월 1일 GS25에서 선보인다. 고객들은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디저트, 과자, 위생용품 등 식품과 비식품 카테고리에 걸친 총 15종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말랑카우 그랜드야쿠르트 딸기맛’을 시작으로 ‘말랑카우 밀크에이드’ ‘말랑카우 화이트초코라떼’ ‘말랑카우 밀크카우아이스크림’에 이어 ‘말랑카우볼’ ‘말랑카우 순우유케이크’ ‘말랑카우 물티슈’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말랑이의 캐릭터와 콘셉트를 활용해 간편하게 식사와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샌드위치, 김밥 등 프레시푸드(Fresh Food) 기획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제과의 관계자는 “말랑이가 흰 소의 해에 어울리는 귀여운 캐릭터라는 점에서 상품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