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임영웅(출처: 인스타그램)
이찬원 임영웅(출처: 인스타그램)

이찬원 확진… 임영웅 ‘음성’ 판정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확진을 받은 가운데 임영웅, 장민호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3일 오후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TOP6 공식 팬카페에는 3일 “장민호와 임영웅의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라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다. 추후 다른 아티스트들의 검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안내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이날 오전 “이찬원 님이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찬원 관계인들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이라며 “즉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티스트 관리에서 부족했던 점에 대하여 매니지먼트 담당자로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TV조선 측도 이날 오전 “2일에서 3일로 넘어가는 새벽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그가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에게 공지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 등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출연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