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흔 아내(와이프) 김정임(출처: 인스타그램)
홍성흔 아내(와이프) 김정임(출처: 인스타그램)

홍성흔 아내(와이프) 김정임+딸 홍화리 물오른 근황미모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전 야구선수이자 현 야구 코치 홍성흔 아내(와이프) 김정임이 근황을 전했다.

김정임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 저녁 9:00시 jtbc 아는 형님. 홍 코치님께서..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서 ‘올해의 선수’로 뽑힌.!대투수 김광현 투수와 함께 아는 형님 학교를 다녀왔습니다..드디어 낼 방송입니다”며 남편 홍성흔이 출연하는 예능 ‘아는 형님’을 홍보했다.

이어 “여태 보신 적 없는 홍 코치님의 끼 폭발~~! 안 한다고! 안 한다고! 그렇게.. 애를 먹이시더니...녹화하러 가서는...제가 다 민망스럽네요. 근데 춤추는 남편은 쩜 멋진 듯. 찐재미. 멋있더군요! 성공한 남자”라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야구 선수가 꿈인 아들을 키우는 엄마 눈엔 얼마나..멋지고 부럽던지..? 화철이도..키가 저리 커야 될 털데..또 다리는 얼마나 길던지...내년에도.아니 야구 끝날 때까지 응원 할게요! 파이팅!..#임쓰언니 #남편 #부부 스타그램 #홍성흔#야구선수 말고 #댄스 신동#두산베어스 #롯데자이언츠 #김광현 #세인트루이스카디날스 #sk와이번스 가벼움 1도 없는 반듯한 강직함에 깜짝 놀랐어요. 그래도. 우연히..보고 듣고 했는데...역시 성공하는 남자들은...말하는 한마디! 한마디마다 정신적으로 강인함이 넘사벽인게 느껴지는 듯 #아는형님 #jtbc #강호동 #이수근 #이상민 #김영철 #김희철 #민경훈 담은 #슈퍼스타K 전화 올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임은 남편 홍성흔과 야구선수 김광현과 함께 ‘아는 형님’ 대기실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홍성흔 아내(와이프)는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성흔 딸 홍화리(출처: 인스타그램)
홍성흔 딸 홍화리(출처: 인스타그램)

또한 앞서 홍성흔 김정임 부부의 딸 홍화리의 근황미모도 공개됐다.

김정임 홍성흔 부부는 지난 2004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 홍화리, 아들 홍화철을 두고 있다.

한편 홍성흔은 2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