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제공: 의왕시) ⓒ천지일보 2020.11.9
의왕시청(제공: 의왕시) ⓒ천지일보 2020.11.9

기초자치단체부문 소셜미디어대상, 공감콘텐츠대상 수상

[천지일보 의왕=이성애 기자]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기초자치단체 부문 소셜미디어대상과 이벤트콘텐츠부문 공감콘텐츠대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이번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인터넷소통지수(ICSI), 소셜소통지수(SCSI), 콘텐츠경쟁력지수(CQI)를 토대로 고객 패널과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심사를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오는 11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의왕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시민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고 격려함으로써 시민과 소통하는 우수기관으로 평가(고객만족도 종합지수 AAA) 받아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상돈 시장은 “사용자층이 다양하고 접근성 높은 카카오채널, 유튜브 등의 소통채널을 활성화해 시민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시기별 특성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