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얼굴에 착 붙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밀착ᆞ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Magnet Lasting™)’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했다.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와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스완은 적극적인 정보 공유와 구독자 소통을 통해 남성 팬덤(Fandom)을 빠르게 키워가고 있다.

비레디의 신제품 ‘마그네팅 피팅 쿠션’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중순부터는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29C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과 올리브영 및 아리따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