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꼰대라떼 챌린지. (출처: 이찬원 틱톡 영상 캡처) ⓒ천지일보 2020.6.25
이찬원 꼰대라떼 챌린지. (출처: 이찬원 틱톡 영상 캡처) ⓒ천지일보 2020.6.25

가수 이찬원이 25일 오후 애플리케이션 ‘틱톡’을 계정을 통해 ‘꼰대라떼’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찬원은 검은색 상하의에 가벼운 차림으로 등장해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와 슈퍼주니어 '쏘리쏘리(SORRY SORRY)'의 주요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미스터트롯’ 몸치 진을 다투던 과거보다 향상된 춤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의 챌린지 영상에는 “찬원오빠 춤못춘다고 누가 그랬어” “이찬원 하고 싶은 거 다 해라” “몸치또 졸업 축하한다” “춤 진짜 많이 늘었다” 등 팬들의 응원 댓글이 이어졌다.

챌린지 영상과 함께 올려진 코멘트 영상에서 이찬원은 “‘꼰대라떼’ 챌린지 드디어 ‘찬또’도 참여했습니다”라며 “다음 ‘꼰데라떼’ 챌린지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라며 이어지는 챌린지 주자로 팬들을 지목했다.

영탁의 '꼰대라떼' 챌린지에는 이찬원 외에도 영탁과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등 ‘미스터트롯’ TOP7 멤버들의 참여했다.

한편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TOP7이자 최종 3위에 오른 바 있다. 현재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