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 사회적가치 라이브 공감토론 사전질문 이벤트 (제공: 한국동서발전) ⓒ천지일보 2020.6.13
한국동서발전 사회적가치 라이브 공감토론 사전질문 이벤트 (제공: 한국동서발전) ⓒ천지일보 2020.6.13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동서발전은 오는 23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생중계되는 ‘2020 한국동서발전 사회적 가치 라이브(Live) 공감토론’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22일까지 ‘공감토론 사전질문 이벤트’로 동서발전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질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동서발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된다. 토론 당일에도 생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토론 당일에는 숭실대학교 곽원준 교수의 ‘공공기관의 사회적가치 실현’ 특강과 동서발전 사회적가치 추진현황 발표, 대국민 질의응답 순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이 인사말을 전할 예정이다.

사전질문 이벤트를 통해 모인 사회적가치에 대한 질문은 토론 당일 동서발전 사회적가치추진실장 등이 질의응답 시간을 이용해 답변한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공공부문의 사회적가치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는 한편 동서발전의 사회적가치 추진 노력과 성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형 인턴 비대면 채용, 사회적기업 마케팅 지원을 위한 사옥 내 전시공간 마련 등 다방면에 걸쳐 비대면 행사를 확대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