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환 ‘모두 다 쿵따리’ OST ‘아직도 그댄 기억하는지’ 공개(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김동환 ‘모두 다 쿵따리’ OST ‘아직도 그댄 기억하는지’ 공개(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19일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가 김동환이 부른 MBC 일일 드라마 ‘모두다 쿵따리’의 ‘아직도 그댄 기억하는지’ OST를 정오에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동환이 부른 모두다 쿵따리 OST ‘아직도 그댄 기억하는지’는 김동환 5집 ‘걱정하지 말아요’에 수록된 곡으로, 삼바에 모던재즈의 감각이 가미된 음악인 보사노바(bossa nova) 풍으로 리메이크해 인생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직도 그댄 기억하는지’는 김동환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써 인생과 음악에 대한 그의 열정이 담겨있으며, 편곡에는 양우석, 기타에는 최광수가 함께 했다.

김동환은 1988년 ‘묻어버린 아픔’으로 데뷔했다. ‘묻어버린 아픔’은 먼데이키즈(Monday Kiz), 박효신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선․후배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며 대중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노래다.

한편 김동환은 8월 ‘그래 그래’ 앨범을 발표했고 앨범에는 힘든 일상을 묵묵히 견뎌내며 사는 모든 분들과 그 힘든 일상에 좌절한 모든 분들에게 보내는 격려의 메시지를 담아내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