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전북 정읍에서 진행된 ‘농협금융지주 이사회 우리쌀 자장면 나눔’ 행사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오른쪽 2번째)이 지역 어르신들께 우리쌀로 만든 자장면을 대접하고 있다. (제공: NH농협금융) ⓒ천지일보 2019.10.24
24일 전북 정읍에서 진행된 ‘농협금융지주 이사회 우리쌀 자장면 나눔’ 행사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이 지역 어르신들께 우리쌀로 만든 자장면을 대접하고 있다. (제공: NH농협금융지주) ⓒ천지일보 2019.10.2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NH농협금융지주(회장 김광수) 이사회 구성원 등 임직원들이 24일 전북 정읍을 방문해 관내 어르신과 장애인 등 소외계층 500여명에게 자장면 배식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농협금융지주 이사회 구성원이 농촌과 지역사회를 방문해 사회적 책임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사를 포함한 임직원들은 정읍농협 사랑나눔 봉사단과 함께 우리 쌀로 만든 자장면을 대접했으며 농협에서 생산한 우리 밀 라면도 나눠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이진순 이사회의장은 “농협금융의 근간인 지역사회를 방문해 봉사를 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순수민족자본으로 이뤄진 농협의 한 구성원이라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광수 회장은 “농협금융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농촌을 포함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 문화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은행·생명·손해보험·증권 등 전 자회사들과 함께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