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DMCK)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DMCK가 18일 오픈하는 LF스퀘어에 위치한 시코르 광양점에 입점하며 전점 입점을 달성해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DMCK는 뷰티 전문가의 기술과 자연유래성분을 담아 피부가 안고 있는 문제들을 피부고민에 따라 피부 타입별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DMCK 클린 아크 앰플은 작년 시코르 스페셜 케어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올해는 새롭게 신설된 앰플 부문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국내 주요 온라인 화장품 판매처에서도 앰플 부문 판매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국내 1만여점의 전문 에스테틱샵과 스파에서 이용되고 있다.

‘시코르’ 광양점에서는 DMCK의 대표 제품 ‘클린 아크 앰플’ ‘하이드레이션 앰플’ ‘비타민 씨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 ‘24K 럭스 골드 앰플’, 그리고 ‘클린 아크 크림’과 ‘클린 아크 앰플 쿠션’을 만날 수 있다.

DMCK 관계자는 “자사 제품에 대한 경험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시코르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며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시작된 DMCK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DMCK는 이번 입점한 시코르 광양점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강남역점, 코엑스점, 가로수길점, 동대구점, 부산 센텀시티점, 일산 스타필드 고양점, 광주점, 대전 둔산점, 인천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충청점, 경기점, 아이파크 용산점, 홍대점, 신세계 강남점 5F, 신세계 센텀시티점 4F, 신세계 본점, 파주점, 하남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서면점, 마산점, 인천점, 스퀘어원 인천점, 안양점, 김해점, 원주점, 명동점에 이은 29번째 매장으로 시코르 전점에 입점 완료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