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짐바란.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10.9
발리 짐바란.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10.9

품격 높은 풀 빌라 특전

팜투어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과 직거래 상품구성 ‘주목’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신혼여행목적지는 크게 롱 포지션과 근거리 동남아 지역으로 나뉜다.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롱 포지션에 이어 이번에는 발리, 코사무이, 푸껫까지푸켓까지 동남아지역에서 가장 인기 높은 허니문여행목적지를 집중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팜투어 만의 경쟁력 높은 인기 지역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예비 신혼부부들의 허니문을 보장해온 허니문박람회 특전이 근거리 지역인 발리를 비롯해서 코사무이와 푸켓에 한해 진행되고 있다.

발리의 경우 팜투어 단독 VVIP 무료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노보텔 호텔 체크인 및 노보텔 전용 보딩을 비롯해서 레스토랑 3코스 디너가 포함된다.

특히 발리 허니무너들에게는 커플 단독 투어, 허니문 스냅화보 촬영 및 비치웨딩 무료와 리조스 스파 및 리조트 캔들 디너를 준비했을 뿐 아니라 최저가 도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코사무이의 경우는 풀 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와 미화 300달러 상당 옵션투어 포함(낭유안 혹은 황실스파 180분 택1) 및 총 4회 데일리 마사지가 마련됐다.

푸켓의 경우는 No 옵션(미화 800달러 상당 포함) 프로모션이 제공되는데 하누만 월드 스카이워크 및 타이런치 세트, 마린내셔널파크 선셋 크루즈, 선상 씨푸드 및 디너요트크루즈를 비롯해서 코랄 아일랜드 리조트 비치 스노쿨링 및 스냅화보 촬영 및 동영상은 물론 아시아 최고 돌고래쇼와 럭셔리 스파 3회 업그레이드 등이 단독으로 진행된다.

발리 짐바란.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10.9
발리 짐바란.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10.9

팜투어는 동남아 인기 지역인 푸켓, 발리, 코사무이 단독 프로모션은 물론 팜투어 박람회 즉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방문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세트BIG3와 계약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허니문지원금 100달러 제공 이벤트는 물론 허니문매거진과 허니문다이어리를 비롯해서 4종 쿠폰(모닝글로리 청첩장 15%, 커플룩 쉬비치 10%, 롯데면세점 및 SM면세점 할인권)증정된다.

또한 팜투어 박람회장에서 계약 고객에게는 별도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혼집 컨시어지 무료, 나의 예약 진행 사항 서비스, 허니팜 VIP 멤버십 서비스, 팜투어 포인트 몰 서비스, 팜투어 허니문 서포터즈 모집 등 총 5가지를 제공한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방문 고객 전원에게 즐겁고 유쾌한 신혼여행 상담 창구로 운영해 편안하고 안전한 더불어서 알뜰하고 경제적인 허니문여행을 책임진다”며 “특히 지역별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특전 및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창립 17주년을 맞이한 팜투어는 올 한해에만 이미 연간 허니문 모객 2만 쌍을 돌파해 3년 연속(2017~2019년) 신혼부부 2만 쌍의 신혼여행을 책임져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