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출처: 유튜브)
한예슬 (출처: 유튜브)

한예슬 자막논란…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한예슬의 유튜브가 자막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9월 30일 한예슬의 공식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드디어 한예슬 옷장 공개?! Packing for travel'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논란이 된 자막은 ‘오늘 저녁 된장찌개’, ‘식당 아주머니 장화 느낌’이다. 한예슬이 명품 가방과 신발을 설명하면서 등장했다.

또한 한예슬이 자신의 원피스를 소개하던 중 “짧은 스커트를 입었을 때에는 안에 항상 속바지를 입어 달라. 나도 불편해하지 말고 상대방도 불편해하지 않게 꼭 입어 달라. 속옷 같은 색깔 말고 그냥 블랙. 속바지가 누드톤이면 그냥 살 같지 않냐”라고 말하자 자막에는 ‘속바지 홍보대사?’ ‘갑자기’라는 내용이 달리기도 했다.

이후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 운영자는 “‘한예슬 is’ 채널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우선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게시물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해당 게시물은 삭제 조치하였습니다”고 말했다.

다음은 한예슬 유튜브 운영자 사과문 전문

운영자입니다.

‘한예슬 is’ 채널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우선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게시물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해당 게시물은 삭제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는 한예슬 is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