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97라인(출처: 정국 인스타그램)
정국 97라인(출처: 정국 인스타그램)

정국 열애설 상대 해명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과 열애설이 불거진 타투이스트 A씨가 입을 열었다.

A씨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깝다. 무슨 답변을 드리든 믿지 않고 스스로들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답글을 들을 게 뻔한 사실이라서 아무 말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정국과 연인 관계라던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문신) 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단지 친한 친구 정도다.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 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다”며 “이후의 말은 하지 않겠다. (팬들의 항의에)무시가 절대 아닌 것만 알아 달라”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도 불거질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휴가기간 거제도 방문 중 평소 알고 지내던 타투샵 지인들이 현지 방문 중인 것을 알고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단체로 노래방에 간 내용이 왜곡돼 알려진 것”이라며 “휴가 기간에 있었던 개인적 일상이 왜곡돼 알려져 유감이다. CCTV 유출 및 불법 촬영 여부 등에 관해 확인 후 개인정보 유출 및 사생활 침해에 대해 강력히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날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 SNS를 중심으로 한 남성이 뒤에서 여성을 안고 줄을 서 있는 카페의 CCTV 캡처 화면이 공개됐다.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 속 남성을 두고 지난 9월 거제도에서 목격된 정국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다음은 타투이스트 A씨 입장 전문이다.

정국과의 연인관계는 절대 아닙니다.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까워서 글 올립니다.

무슨 답변을 드리든 믿지 않고 스스로들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답글을 들을 게 뻔한 사실이라서 아무 말 안하고 있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국과의 연인 관계라던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 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단지 친한 친구정도이며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것 같아서 너무 죄송합니다.

이후의 말은 하지않겠습니다.

무시가 절대 아닌 것만 알아주세요.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