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8.16
콘래드.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8.16

콘래드 2+1 무료 숙박 및 스파(3회)

풀 보드(조·중·석식 포함)·선셋 크루즈 투어 제공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와의 직거래 계약 기념의 일환으로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는 태국에서도 가장 럭셔리한 대표적인 풀 빌라 리조트로 언덕에 위치해 사무이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파노라믹 뷰와 아름다운 선셋을 볼 수 있다.

특히 각 빌라는 프라이빗 인피니티풀장과 아웃도어 선덱 등 약 6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모던함과 태국 전통 디자인과 예술적인 미술품들이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품격을 높였다.

단독 프로모션의 혜택으로는 콘래드 무료 숙박(2+1: 2박 투숙 시 1박 무료) 이벤트와 콘래드 리조트 럭셔리 스파(3회), 콘래드 풀 보드((조식 3회, 런치 2회, 디너 3회) 선셋 칵테일 2잔, 리조트 프로그램 선셋 크루즈 투어 등이 포함된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팜투어 코사무이 콘래드 풀빌라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은 무료 숙박 및 국내 최초 코사무이 No 옵션 상품으로 진행돼 새로운 휴양지로의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팜투어 직 계약 기념 코사무이 콘래드 단독 프로모션의 혜택은 현재 매주 주말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을 비롯해서 직영지점인 강북종로, 경기도 일산, 부산 및 대전에서 열리는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면 만날 수가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