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환희, SNS서 아들 향한 애틋함 고백 “내 삶의 이유” (출처: 박환희 SNS)
박환희, SNS서 아들 향한 애틋함 고백 “내 삶의 이유” (출처: 박환희 SNS)

박환희 악성댓글 분노…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박환희가 악성댓글에 분노했다.

배우 박환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아지 키울 시간에 네 애나 잘 키워라’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며 글을 올렸다.

이어 “혼자 사는 엄마가 내내 마음에 걸렸는지 제 아들이 ‘강아지라도 한 마리 키우지 그래?’라고 만날 때마다 항상 이야기했다. 엄마가 혼자 지내는 게 너무 너무 싫다면서”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래서 고심 끝에 만나게 된 우리 허쉬(반려견)인데, 제 잘못을 아무 죄도 없는 생명체인 제 반려견에게 주지 말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박환희 SNS 글 전문.

자꾸 허쉬계정에, 제 계정에, 유튜브 계정으로 쪽지 및 댓글로 “강아지 키울 시간에 니 애나 잘 키워라”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혼자 사는 엄마가 내내 마음에 걸렸는지 제 아들이 “강아지라도 한마리 키우지 그래?"라고 만날 때 마다 항상 이야기 했어요. 엄마가 혼자 지내는 게 너무 너무 싫다면서요. 6살 때부터 줄곧 그렇게 말해왔구요.

그래서 고심 끝에 만나게 된 우리 허쉬인데, 저의 잘못을 아무 죄도 없는 생명체인 제 반려견에게 주지 마세요.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