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제주, 웰캉스 패키지 선보여. (제공: WE호텔 제주) ⓒ천지일보 2019.7.17
WE호텔 제주, 웰캉스 패키지 선보여. (제공: WE호텔 제주) ⓒ천지일보 2019.7.17

품격있는 휴식과 함께 아름다워지는 시간

[천지일보 제주=김태현 기자] WE호텔 제주(위호텔)가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선물로 알맞은 ‘웰캉스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웰캉스’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웰니스와 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의 합성어다.

내달 31일 선보일 ‘웰캉스 패키지’는 헬스리조트라는 위호텔의 컨셉에 맞게 다른 호텔에서 만날 수 없는 차별화된 패키지다.

구성 내용은 바다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뷔페 2인 무료 제공, 다채 레스토랑에서 건강식 디너 2인(1회) 무료 제공, 맥주 칵테일 2잔&스낵안주 1개 (1회) 무료 제공, 그리고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조식과 석식은 호시노 츠토무 총주방장이 제주의 제철 재료와 직접 만든 천연 조미료를 이용해 요리한 정갈한 메뉴들과 매일 아침 만드는 손 두부와 요구르트 등 정성이 담긴 웰빙 조식을 제공한다.

이어 저녁에는 위호텔의 시그니처 디너 전복장 정식, 회덮밥과 은대구 요리 그리고 위호텔의 회원인 이년호 고객과 양충훈 마스터 셰프가 함께 구성해 만든 3가지 건강식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 아침 9시 10분에 숲 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힐링 포레스트 숲 트래킹 프로그램을 약 1시간가량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트래킹 시간 동안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10시 전후와 해발 350m에 위치한 편백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2연박 혜택으로 몸과 마음의 힐링을 얻을 수 있는 위호텔의 대표적인 수(水)치료 프로그램인 해암 하이드로 또는 마인드 프로그램 중 택일해 2인이 30분 동안 관리를 받을 수 있다. 3연박 혜택으로는 비너스 프리즈 고주파 상체 관리를 1인에 40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물(水) 좋은 위호텔은 모든 물 관련 시설과 식음에 피부 미용과 혈관 질환에 좋은 중탄산과 바나듐 성분이 다량 함유된 천연화산암반수와 산책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이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