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 인기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7.17
코사무이 인기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7.17

리츠칼튼·콘래드·포시즌

허니문박람회 단독 프로모션 및 특전 마련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허니문박람회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코사무이 단독 프로모션 및 리조트 특전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태국의 새로운 휴양목적지로 주목받고 있는 코사무이는 유러피언의 천국이자 우리나라 젊은 층에 인기 높은 푸켓과 달리 아직 인지도는 다소 낮지만 천혜의 자연경관은 물론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시선을 붙잡는다.

◆리츠칼튼

아름다운 청문 비치와 인터내셔널 호텔의 품격을 지닌 코사무이 리츠칼튼 리조트는 섬의 편의시설이 몰려있는 중심지 차웽 거리까지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훌륭하다.

총 60개의 전용 풀 빌라 객실을 보유한 코사무이 리츠칼튼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자재들로 꾸며진 가구들과 태국 고유의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가 묻어난다.

팜투어 코사무이 리츠칼튼 리조트 특전으로는 풀 빌라 4박 프로모션 및 인 빌라 풀 사이드 조식(1회)이 마련됐다.

◆콘래드

코사무이에서도 대표적인 럭셔리 풀 빌라로 손꼽히는 콘래드 리조트는 언덕에 위치해 사무이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파노라믹 뷰가 제공된다.

특히 아름다운 선셋을 비롯해서 각 풀 빌라는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장과 아웃도어 선덱 등 약 60평의 넓은 공간이 편안함을 보장한다.

팜투어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 특전으로는 2+1(2박 투숙 시 1박 무료) 프로모션과 리조트 크레딧 증정 및 웰컴 드링크, 허니문 데코레이션 등이 있다.

◆포시즌

코사무이 포시즌은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앞세운 포시즌 호텔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데 야자수 나무가 무성한 언덕 위에서 바라보는 해안 절경과 싱그러운 열대 정원 및 코코넛 야자수목들로 지어져 포시즌 명성에 걸맞는 고품격 럭셔리 빌라 시설과 편의시설들이 눈길을 끈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서 코사무이 포시즌 리조트 특전의 일환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디너 1회와 웰컴 드링크&허니문 데코레이션이 준비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