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선보인 서장훈 시리즈 4종 상품 이미지. (제공: GS25)
GS25가 선보인 서장훈 시리즈 4종 상품 이미지. (제공: GS25)

◆GS25, 서장훈 닮은 207㎜ 소시지 출시

편의점 GS25가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장훈과 4종의 상품을 제휴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서장훈수퍼롱치즈김밥 ▲서장훈반숙란3입 ▲유어스207후랑크 ▲유어스207소시지로 총 4종이다. 김밥은 일반 김밥의 1.5배이며 소시지와 후랑크는 서장훈의 신장 207㎝를 콘셉트로 207㎜까지 사이즈를 키웠다.

◆롯데제과, 판형 ‘졸음번쩍껌’ 출시

졸음번쩍껌. (제공: 롯데제과)
졸음번쩍껌. (제공: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판형(板形)의 ‘확! 깨는 졸음번쩍껌’을 선보였다. ‘졸음번쩍껌’은 2014년 용기에 담긴 바둑알 모양의 코팅껌 형태로 첫선을 보였다. 천연카페인이라 할 수 있는 과라나 추출물이 들어 있으며 멘톨향, 민트향 등을 사용, 강력한 휘산 작용으로 입안과 콧속을 시원하게 하여 졸음을 쫓아준다.

◆청정원 집으로ON, 신선한 ‘나물밥 2종’ 출시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나물밥 2종. (제공: 대상㈜)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나물밥 2종. (제공: 대상㈜)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최근 쌀가공품을 선호하는 수요를 반영해 강원도산 나물을 사용한 ‘곤드레 나물밥’과 ‘취나물밥’ 2종을 선보였다. 각각의 제품에는 생곤드레와 생취나물이 24.5% 함유돼 있어 신선한 나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기름을 약간 두른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냉동상태의 제품을 3~4분가량 데우기만 하면 한끼 식사로 든든한 나물밥이 완성된다. 1인분씩 개별 포장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으며 가격은 2종 모두 한 팩(230g)에 2300원이다.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출시

홍삼정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 (제공: KGC인삼공사)
홍삼정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 (제공: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5포×8개입)를 시원한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 제품화했다. 5포 포장으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콜라보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았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콘셉트와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는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