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심경 고백 (출처: 이승윤 인스타그램)
이승윤 심경 고백 (출처: 이승윤 인스타그램)

이승윤 심경 고백… “매니저 강현석 성실했던 친구, 안타깝고 미안”

개그맨 이승윤이 매니저 ‘채무 논란’과 관련해 심경을 전했다.

이승윤은 28일 인스타그램에 “무거운 마음으로 이 글을 쓴다”며 “먼저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죄송하다”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승윤은 “아이러니하게도 전참시 하차 기사 사진들을 통해 그동안 함께했던 여러 장면을 다시 떠올리게 됐다”며 “이번 일은 현석이가 분명 잘못했지만 저와 함께하는 동안은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성실히 일했다. 그래서 안타까운 마음이 크고 미안하기도 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당사자분을 직접 만나 사과했다고 들었다. 현석이는 잘못한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리라 생각하고, 당사자분도 조금이라도 마음이 풀리셨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승윤은 또 “전참시 제작진, 출연진 그리고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 힘든 시간이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앞서 한 네티즌은 온라인에서 “모 연예인 매니저 K가 과거 자신에게 신용카드 대금을 이유로 60만 원 정도를 빌려놓고 약속한 날짜가 지났음에도 수차례에 걸쳐 기한을 미루며 돈을 갚지 않는 행동을 반복했다”고 폭로했다.

이 네티즌의 주장에 따르면 소송까지 걸고 그의 부모를 만난 뒤에야 돈을 받을 수 있었다고 폭로했다. 특히 글쓴이는 K가 끝까지 자신에게 연락하지 않았고 우연히 마주쳤을 때도 자신을 모른 척했다며 진심 어린 사과를 요구했다.

이에 강현석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2019년 06월 25일에 커뮤니티에 올라온 채무관계 관련내용은 사실”이라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글의 내용과 같이 채무관계는 당시 해결하였지만 그 과정에서 보인 저의 태도는 분명 옳지 않았고 채무관계가 해결된 이후에도 진심으로 당사자분에게 사과를 드리지 않았다”라며 “해당 글을 수십 번 이상 읽어보며 당시 당사자분께서 얼마나 많은 상처와 피해를 받으셨을지 다시 한번 깨닫고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승윤 매니저는 “어려서 짧은 생각으로 한 행동이라고 하기에는 당사자분에게 너무나도 많은 피해를 드렸다”라며 “어떠한 이유로도 제가 했던 행동들에 대하여 변명할 수 없음을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승윤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강현석이 본 사건 책임을 지고자 현재 출연 중인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하차하기로 하고 당사에도 자진 퇴사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면서 “이승윤도 친한 형·동생으로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대중의 과분한 사랑을 받았던 만큼 도의적 책임을 함께 지고자 현재까지 촬영분을 마지막으로 ‘전참시’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승윤 심경 글 전문>

이승윤입니다. 무거운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먼저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전참시 하차 기사 사진들을 통해 그동안 함께했던 여러 장면들을 다시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은 현석이가 분명 잘못했습니다.

하지만 저와 함께하는 동안만큼은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성실히 일했습니다. 저에게 많은 도움을 준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더 안타까운 마음이 크고 미안하기도 합니다.

오늘 당사자 분을 직접 만나 사과했다고 들었습니다. 현석이는 잘못한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리라 생각하고, 당사자 분도 조금이라도 마음이 풀리셨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그 분도 공격적 댓글로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전참시 제작진, 출연진 그리고 시청자분들께 죄송합니다. 힘든 시간이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