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센타라라스푸시.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5.24
몰디브 센타라라스푸시.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5.24

스피드보트·수상비행기·국내선 이용 다양한 루트 통한 리조트 천국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서 각 리조트별 단독 프로모션 및 특전 제공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매주 주말(토요일, 일요일)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 종로와 경기도 일산 그리고 부산과 대전에서 허니문 박람회를 통해 몰디브 리조트를 가까운 스피드보트 지역부터 수상비행기와 국내선을 이용한 리조트로 각각 나눠서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몰디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곳이다.

◆스피드보트

▲센타라 라스푸시

스피드보트로 20여분 거리에 위치한 센타라 라스푸시는 압도하는 자연경관과 수중환경 그리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허니무너들에게 완벽한 몰디브에서의 허니문을 보장한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클링 와인 1병& 초콜릿, 거북이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스노쿨링 즐기기(1회)와 로맨틱 풀 사이드 디너(1회)가 마련됐다.

▲그랜드파크 코디파루

몰디브에서도 가장 유명한 스노클링 지역에 위치한 그랜드파크 코디파루 리조트는 수중환경과 라군 모두 훌륭하다.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으로 오션 풀 빌라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메인 뷔페 이용 시 1인 미화 75달러 크레딧 등이 제공된다.

몰디브 그랜드파크.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5.24
몰디브 그랜드파크.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5.24

◆수상비행기

▲카르페디엠

몰디브 섬 중에서도 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유난히 돋보이는 리조트 카르페디엠은 215종의 물고기와 산호초, 메가오리, 거북이와 돌고래를 포함해 각 빌라 앞에서 눈부시게 아름다운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수상비행기로 40여분 소요되는 몰디브 카르페디엠 리조트에 한해 팜투어는 워터 풀 빌라 초특가를 진행하는데 지난 1월 신규 오픈한 리조트로 전 객실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다.

▲모벤픽

레스토랑 및 외식사업으로 잘 알려진 스위스 호텔리조트 브랜드 모벤픽 그룹의 리조트 몰디브 모벤픽은 파도가 없고 수중환경이 뛰어난 5성급 리조트, 지난해 11월 신규 오픈한 몰디브 모벤픽 리조트는 수상비행기로 약 45여분 소요되며 사선 방향의 객실이 100%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특히 초콜릿 아워 타임에 모든 고객에게 초콜릿이 제공돼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선

▲센타라 그랜드

라군 및 수중환경 둘 다 좋고 무엇보다 고래상어 및 만타 가오리출몰지역으로 알려진 몰디브 센타라 그랜드는 익스커션 5개(스노쿨링 트립, 고래상어 투어, 나이트 피싱, 선셋 크루즈, 로컬아일랜드 디스커버리)가 포함됐다.

팜투어는 몰디브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 특전으로 스파 크레딧 1인당 미화 100달러를 매일 제공한다. 센타라 그랜드는 국내선(20분)과 스피드보트(10분)를 이용해야 한다.

▲레지던스 팔루마

몰디브 해변중심지는 물론 전망 좋은 리조트로 유명한 레지던스 팔루마 리조트는 국내선(50분)과 스피드보트(7분)를 이용해야 하고 최대 사이즈의 워터 풀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객실 크기가 약 40평에 달하는 몰디브 레지던스 팔루마 리조트 팜투어 특전으로는 3박할 시 1박 무료와 스냅 및 드론 촬영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