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옵티머스원.

젊은층과 청소년을 겨냥한 LG전자의 전략 ‘원하면 다된다’ 스마트폰 ‘옵티머스 원’(Optimus One with Google, 모델명: LG-SU370/KU3700/LU3700)은 국산 최초 안드로이드 2.2버전이 탑재, 음성으로 검색이 가능한 구글음성, 지메일 및 음성토크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최대 32GB 외장 메모리 확장지원으로 폭넓은 저장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또 3.2인치 정전식 풀터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디자인도 유선형으로 손에 넣고 싶은 부드러운 재질로 고안돼 생활 스크래치 및 충격에 강하고 안정적이며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여기에 국내 최다 5개(Black, Black&Gold, Dark Blue, Wine Red, White&Gold) 컬러를 적용, 스마트폰 초심자를 위한 생활밀착형 애플리케이션 제공, 어디서나 문서를 편집하고 관리하는 씽크프리 오피스 기능으로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보급형 제품임에도 사양은 상당히 높은 편. 600MHz 프로세서, 3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됐다. 1500mAh의 고용량 배터리 2개가 기본으로 제공돼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무료에 가까운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한다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으로 옵티머스원과 디자이어팝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을 즐길 수 있게 보안된 국민형 스마트폰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앞으로 고객층은 지속적인 증가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스마트폰전문 (http://thephonshop.co.kr)은 “바쁜 시간을 쪼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보다 믿을 만한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옵티머스원과 디자이어팝 신청 시 유심비 면제, 부가 서비스 혜택을 받으며 가입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휴대폰거치대, 휴대폰줄, 액정보호필름, 젤리케이스 등 다양하고 꼭 필요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