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알아보고 있다. 단순히 영어를 배우는 것을 넘어 다른 나라의 문화도 접할 수 있는 어학연수를 다양한 배움의 기회로 삼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늘 염두 하는 부분이다.

특히 영어권인 필리핀 어학연수는 저렴하면서 영어도 확실히 배울 수 있어 국내에서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라이프세부어학원(http://www.lifecebu.com/)은 필리핀에서 오랜 경험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어학원으로 필리핀 업타운에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고, 필리핀 정부의 승인과 허가를 정식으로 획득한 학교다.

기숙사 규정, 수업 규정, 통금 시간 등 학생들 관리가 체계적여 자녀를 혼자 타국으로 보낸 부모의 마음도 안심시키고 있다. 또한 기숙사는 수영장, 헬스장, 인터넷 룸, 뷔페식 학생식당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일체형 기숙사로 대부분의 것을 해결할 수 있다.

파워스피킹코스는 말하기 집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이 있다.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고 자신감을 가지게 하는 1:1 맞춤형 수업과 소그룹, 네이티브 그룹 등 비슷한 레벨의 학생들끼리 모여 듣기, 말하기, 주제토론, 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수업이 진행됨으로써 영어능력 향상과 동기부여 및 자기의견을 말할 수 있는 자신감을 키워주고 있다.

네이티브 수업을 통해서 선생님과 함께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발음교정에 좋고, 호주 어학연수, 캐나다 어학연수 등 또 다른 국가로 필리핀 연계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하다.

또 개별 모니터를 이용하는 CNN뉴스 수업을 통해서 최신 단어와 전문적인 어휘를 학습함으로써 고급영어를 쓰는 발판이 된다. 수업이 끝난 후에는 스피치에 집중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스페셜 수업도 진행된다.

오픽 코스를 통해 일반적인 생활이나 비즈니스 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상황을 빨리 판단, 효과적으로 대처, 자기 생각을 신속, 논리적으로 정리해 표현할 수 있게 된다. 토익 스피킹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토익 스피킹 반도 운영하고 있어 본인의 목적에 따라 수업을 들으면 된다.

수업을 할 때는 엄격하게 진행되지만 수업 시간 외에는 선생님과의 관계가 돈독, 친밀하며 학생들을 자상하게 보살펴 주고 있다. 세부(필리핀의 세부 섬 동쪽 해안에 있는 항구 도시) 번화가에서도 가까워 학생들이 필리핀의 문화생활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엄격한 학생 관리와 안전과 편의, 그리고 영어에 집중을 다하는 세부라이프어학원에서 올해가 가기 전에 영어실력을 업그레이드하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