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게임 전문교육기관 서울게임학원이 게임프로그래밍 능력 강화를 위한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게임학원의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은 훈련비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모든 교육비, 교재비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훈련참여수당 최대 35만원을 매달 지급하며, 청년실업 구직활동 수당도 지급한다.

이 과정은 별도의 기초 지식이 없어도 참여가 가능한 수업으로,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한 달간 무료 사전 교육을 실시해 프로그래밍에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서울게임학원 관계자는 “이번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직종은 게임프로그래밍 분야로 ‘네트웍 게임 통합 프로그래머 양성과정’이 진행된다”며 “평소에 게임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았던 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 과정을 늘려가고 있으나 국가기간전략산업 과정은 지원자 모집이 한정돼 있어 수강 대상으로 적합한지 확인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서울게임학원은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2016.10~2019.09) 교육기관으로 2018년 상반기에는 게임콘텐츠제작분야 국비지원 통합심사과정 전국 최다 승인을 받기도 했다.

한편 SGA서울게임학원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프로게이머 ▲웹툰 과정을 실무중심 커리큘럼으로 교육하며,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이력서 특강, 자소서 특강, 포트폴리오 강화 특강, 취업연계 등 취업지원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직종에 대한 정보는 서울게임학원 홈페이지 및 온오프믹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상담은 무료예약으로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