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렉시스어학원)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아이엘츠 전문학원 렉시스어학원(대표 김지호)이 IELTS(아이엘츠) 응시자를 위한 수강료 및 응시료 지원 장학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에 정규 수업 2개월 등록 시 추가 1개월 무료 수업과 IELTS 시험응시료를 제공하고, 3개월 등록 시 추가 3개월 무료 수업과 IELTS 시험응시료를 제공한다.

렉시스어학원은 영어 교육 분야의 오랜 노하우와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가 관리하는 정확한 시험정보를 바탕으로 양질의 아이엘츠 수업을 제공해오고 있다. 기초영어 수업부터 원어민 수업까지 세분화된 레벨과 오전/오후/저녁/주말/일대일 수업 등 다양한 형태의 수업이 있어 본인에게 맞는 레벨과 시간대를 선택하여 수강하는 것이 가능하다.

김지호 렉시스어학원 대표는 “IELTS 시험은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준비된 답변을 암기하는 방식의 공부방법으로는 고득점을 받는 것이 불가능하다”며 “렉시스어학원에서는 학생들에게 보다 자연스러운 의사소통 능력을 위한 방법을 알려줌으로써 실질적인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이를 단기간 아이엘츠 고득점까지 연결시켜준다”고 밝혔다.

렉시스 아이엘츠 학원은 서울과 부산 캠퍼스 모두 공식 IELTS 시험 접수처이자 시험장으로 수강생들에게 시험 준비뿐 아니라 접수와 응시에 이르기까지 아이엘츠 전문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에 렉시스 수강생들은 수업에서 정확한 공부방법과 응시요령을 배우고 편리하게 시험을 접수하고 수업 및 모의고사를 통해 익숙해진 장소에서 시험을 응시하고 있다.

수강 전 무료 IELTS 레벨테스트 및 상담을 희망하는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www.lexisenglish.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렉시스 어학원은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