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신규 TV 광고 ‘천만다행’ (제공: 삼성화재)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1
삼성화재 신규 TV 광고 ‘천만다행’ (제공: 삼성화재)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천만다행’을 테마로 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

보험을 통해 위기를 넘고 가슴을 쓸어 내릴 때 나오는 한마디 ‘천만다행’ 이번 광고에는 이런 고객의 ‘천만다행’을 위해 삼성화재가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건강보험의 중요성을 재치있게 풀어낸 노래와 컵을 이용한 퍼포먼스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총 4편으로 이뤄졌다. 삼성화재가 있어 천만다행이라는 ‘런칭’ 편과 삼성화재 건강관리 서비스 마이헬스노트를 통해 당뇨 생활습관을 관리한다는 ‘당뇨’ 편을 11일부터 선보인다.

오는 8월 말부터는 비록 병을 앓았더라도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어서 예측불허의 상황으로 다쳐도 삼성화재가 있어 천만다행이라는 ‘유병자보험’ 편과 ‘생활안전보험’ 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삼성화재가 있어 천만다행이라는 마음이 들도록 만족을 넘어서 안심과 감동을 전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배우 정해인을 신규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기존 모델인 차태현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계승하면서도 젊고 신뢰감 있는 모습을 통해 젊은 고객층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