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진영 (출처: 배용준, 박진영 인스타그램)
배용준, 박진영 (출처: 배용준, 박진영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박진영이 기독교복음침례회(구원파) 전도 집회에 참석했다는 디스패치의 보도에 입장을 밝힌 가운데 배용준 역시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일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배용준은 구원파와 전혀 관계없다”라며 “박진영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고, 박진영이 주최하는 성경 공부 모임에 참석한 것은 사실이나 구원파가 아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에 앞서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원파 집회라구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박진영은 “100명이 제 강의를 듣기 위해 모였고 그 중에 속칭 ‘구원파’ 몇 분이 제 강의를 들어보고 싶다고 와서 앉아있었던 것”이라며 “전 4년 전 친구와 둘이 일주일에 두 번 모여 성경공부를 하다가 친구의 친구, 또 그 친구의 친구가 더해져 이제 한 30명 정도 모이는 모임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적으로나 혹은 JYP 엔터테인먼트 회사 차원에서 속칭 ‘구원파’ 모임의 사업들과 어떠한 관계도 없다”며 법적 대응까지 시사했다. 

한편 이날 디스패치는 박진영이 지난 3월 21일 서울 역삼동에서 열린 구원파 전도 집회에 참석해 7일간 전도 집회를 이끌었다고 보도했다. 이 집회에는 배용준도 참석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