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기관 ‘필핀유학’이 필리핀 어학원 대상으로 학비를 50%에서 최대 70% 할인해 주는 ‘지역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수비용 최저가 프로젝트 시리즈의 일환이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필핀유학’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이 희망하는 어학원을 선택한 후 양식에 맞게 견적 요청하면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지역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지역은 필리핀 지역의 세부, 바기오다.

프로모션 적용 가능한 세부 어학원은 EV어학원, CELLA어학원, ZA어학원, 시필즈어학원, SMEAG, BOC어학원, CG어학원, CIA어학원, 필라에듀, CIJ어학원, UBEC어학원, 셀크어학원, PHILINTER어학원 등이다.

바기오 어학원은 BECI어학원, TALK어학원, 이에듀어학원, HELP어학원, JIC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등이다.

필핀유학은 이 밖에 일로일로, 딸락, 바콜로드, 수빅, 클락 지역 어학원의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개인 상담은 카카오톡 (ID:pilpin) 으로 하면 된다.

한편 필핀유학은 공무원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호주워홀비자 대행 및 일자리 보장, 영국, 캐나다, 미국, 호주, 피지 등 다양한 어학연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