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신세계 뷰티스토어 ‘시코르’ 인천점 입점 (제공: DMCK)
DMCK, 신세계 뷰티스토어 ‘시코르’ 인천점 입점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13일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인 시코르 인천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시코르의 9번째 매장인 인천점은 럭셔리 브랜드 및 체험형 공간이 콘셉트인 매장이며, 다양한 브랜드를 자유롭게 시연할 수 있는 뷰티놀이터 공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입점으로 DMCK는 첫 번째 시코르 매장인 동대구점을 비롯해 강남점, 강남역점, 부산 센텀시티점, 고양 스타필드점, 광주점, 코엑스점, 대전 둔산점 등 시코르 9개 전점에 입점 완료했다.

DMCK 관계자는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시작된 DMCK가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유명 오프라인 유통채널 입점을 적극 추진해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DMCK는 신세계백화점 ‘시코르’를 통해 ‘클린 아크 앰플’ ‘하이드레이션 앰플’ ‘비타민 씨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 ‘엘릭시 플러스 앰플’ 등 피부 고민별 상품을 겨냥한 전략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신세계가 선별한 뷰티 브랜드를 섹션별로 뷰티존에 진열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DMCK 관계자는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면세점 채널 내에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제품 인지도 및 매출 증대를 확실하게 각인시키며, 시코르 인천점까지 총 9개 전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기존에 입점한 시코르의 우수한 판매 성적으로 유통 채널을 더욱 넓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점 시코르는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자리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