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렉시스어학원)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IELTS(아이엘츠) 전문 렉시스어학원(대표 김지호)이 ‘아이엘츠 저녁반 수업’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서울 또는 부산 캠퍼스에서 ‘아이엘츠 저녁반 수업’을 6개월 등록할 시 수강료의 50% 할인혜택과 아이엘츠 응시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렉시스어학원 저녁반 수업은 매주 월~금요일에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에는아이엘츠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렉시스어학원은 ▲레벨테스트 통한 실력 맞춤 반배정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 수업 전반 관리(시험 가이드라인 제공) ▲매주 수요일 실제 시험장 환경 하에서 아이엘츠 모의고사 진행 등을 제공한다.

저녁반 수업 외에도 서울 캠퍼스는 오전, 오후, 주말 수업을, 부산 캠퍼스는 오전 수업을 운영 중이다. 부족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일대일 수업과 아이엘츠 Writing, Speaking 첨삭센터도 있어 폭넓은 수업 선택이 가능하다.

렉시스어학원 서울 강남 캠퍼스는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부산 서면 캠퍼스는 지하철 2호선 서면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무료 레벨테스트 및 수강 신청에 관한 문의는 렉시스어학원 강남 캠퍼스(02-588-4900), 서면 캠퍼스(051-804-4900)로 하면 된다.

한편 렉시스어학원은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