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햄 신제품모음전.

롯데햄, 롯데마트 전 지점서 입점 기념 신제품 할인 행사 
신제품 맛이 궁금하다구요? 롯데마트 ‘롯데햄 zone’을 찾아주세요 
롯데마트 ‘롯데햄 zone’에 가서 시식도 하고, 레시피도 받고~
““할인에~증정까지~”” 이번 주 롯데마트 대박이벤트는?

롯데햄이 신제품 출시 및 롯데마트 입점기념 모음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5일부터 7월 21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시행되며, 롯데마트 식품매장에 별도의 ‘롯데햄 zone’을 설치해 대대적으로 신제품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신제품 모음전과 함께 풍성한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할인행사가 진행되는 신제품은 5월 출시된 ‘스테이크 인 하우스’와 6월 출시된 ‘오후레쉬 슬라이스햄 3종’이다. 이 중 의성마늘햄과 베이컨의 절묘한 조화가 일품인 ‘스테이크 인 하우스’는 30% 할인된 가격인 5480원(3입)에 만나볼 수 있다. 시식행사를 함께 진행해 미리 맛을 보고 구입할 수 있고, 요리 레시피가 담긴 카드를 증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최상의 맛을 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른 행사품목 ‘오후레쉬 슬라이스햄’ 3종(의성마늘햄, 샌드위치속햄, 등심햄)은 각 품목별 3+1 기획행사(3680원*4입)를 진행한다. ‘오후레쉬 슬라이스햄’은 굽지 않고 먹는 간편한 제품으로 포장만 뜯으면 먹을 수 있다. ‘의성마늘햄’은 따뜻한 밥에 돌돌 말아 먹기, ‘샌드위치속햄’은 빵에 끼워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등심햄’은 야채와 함께 버무려 먹기로 제격이다.

행사에 앞서 롯데햄 측은 ““어렵게 성사된 신제품 모음전 행사이니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여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햄이 신제품 조기정착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