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수업 모습 (제공: SGA서울아카데미)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수업 모습 (제공: SGA서울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GA서울게임아카데미(SGA)가 무술년 새해를 맞아 게임회사 취업과 프로게이머 데뷔를 목표로 두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GA 게임학원은 이벤트 기간 내 수강 등록을 하면 등록한 개월의 X2를 들을 수 있는 이벤트와 무료 1주일 수강권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하고 있다고 전했다. 3개월을 신청하면 6개월까지 수업을 듣고 다른 수업을 1주일 더 수강할 수 있는 조건이다.

SGA 게임학원 관계자는 “2018년은 청년들이 지난해와 다르게 모든 일이 잘 풀리는 해가 되길 바라는 취지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취업 및 프로게이머를 준비하는 지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상담 시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을 찾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취업 꿀팁 브로슈어를 증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GA의 전체 교육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AR/VR 개발 과정 ▲스마트폰APP 과정 ▲프로게이머 과정 ▲웹툰 과정 등이 있으며, 유니티 특강, 언리얼 특강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특강을 자주 열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는 수강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국비지원게임학원이며, 다년의 실무 경험을 가진 강사진이 실습 위주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에서도 부산·경남지역의 게임개발자 및 프로게이머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은 편안한 분위기의 강의실과 자습실을 갖추고 있으며 야외테라스와 휴식공간이 마련돼 있다.

부산학원도 서울과 마찬가지로 현재 새해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학원의 추석 이벤트도 서울과 마찬가지로 수업을 2배로 들을 수 있는 X2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서울 캠퍼스와 부산 캠퍼스는 매일 예약 상담을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와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