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기출문제집 매일 선착순 무료 배포. (제공: 휴넷)
휴넷, 공인중개사기출문제집 매일 선착순 무료 배포.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분석자료집을 매일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배포물에는 4개년도 기출문제 분석 자료집과 2017년도 시험지 및 해설집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2017년도 시험을 풀 수 있는 OMR카드를 함께 제공해, 답안 작성 후 사진을 찍어 올리면 개인별 합격가능성 예측과 약점 보안 리포트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휴넷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실전테스트를 통한 약점 진단과 합격 가능성 예측 등 고도의 개인맞춤형 분석리포트를 제공하게 됐다”며 “실제로 선착순 무료 배포 첫날 30초 만에 마감이 될 정도로 큰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휴넷은 다년간 직장인교육 전문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장인들이 빠르고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과정 ‘스마트패스’를 운영하고 있다.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개로 추려 20분 내외 동영상 강의로 만들었다. 전 과정을 3개월이면 학습할 수 있다. 타사 이론과정이 기초, 기본, 심화학습에 총 12개월이 걸리는 것과 비교 시 4배 이상 시간이 단축된다.

한편 공인중개사 합격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