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블옴므 남성용 마스크팩 (제공: 레이블옴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10월 중순부터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 건조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이 시기에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것은 남성도 마찬가지. 이럴 때 남녀불문, 피부 진정을 위한 홈케어 방법으로 가장 쉽게 선택하는 것이 마스크팩 사용이다.

특히 남성의 경우 손이 많이 가는 석고팩이나 워시오프팩보다는 사용이 간편한 마스크팩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그럼에도 시중에서 마스크팩은 보통 주 소비자인 여성에게 맞춰져 있기 때문에 남성이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시트팩이 찾기 힘들었던 게 사실.

이에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남성 전용 마스크팩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자 마스크팩은 ‘레이블옴므 TU 마린 슈트 마스크’로 성분과 구성 그리고 시트의 모양과 크기까지 남성에게 맞춰 제작됐다.

레이블옴므는 여성 평균 얼굴 크기에 맞춰진 사이즈가 남성들이 마스크팩 사용 시 가장 큰 불만으로 언급되기 때문에 신제품 제작 초반에는 남성 평균 얼굴 크기를 고려해 맞춤 사이즈를 찾는 것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레이블옴므의 남자 마스크팩은 남성의 피부 환경을 고려해 T존과 U존의 팩을 구분했다. 기름진 T존은 밀착력 높은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 피지케어 특허 성분을 함유해 유분을 조절하고 모공 케어 효과를 준다. U존의 경우 도톰한 테션 시트를 사용해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 추출물 그리고 피부 건조 방지 특허 성분 등이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가 팩을 하는 동안 촉촉하게 유지된다.

특히 U존의 경우 잦은 면도로 상처받고 건조해지는 ‘쉐이빙존’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턱까지 감싸주는 형태로 제작돼 피부 환경에 맞춰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레이블옴므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남성용 마스크팩 출시에 대한 문의가 많아 제작을 고려하게 됐다. 그 과정에서 고객들의 평소 마스크팩 사용에 대한 불만과 희망사항을 반영했기에 보다 완성도 높은 남성 마스크팩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고 솔명했다.

이어 “남성도 면접이나 데이트, 소개팅 등 중요한 일을 앞두고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관리하는 남성이 늘어나는 것에 맞춰,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도 끊임없이 개발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레이블옴므는 항상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감태와 참미역 등 해양추출물 고농축 에센스가 총 42g으로, 비교적 많은 양의 에센스가 담겨있는 레이블옴므 TU 마린 슈트 마스크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